지원요청&내용

상시 지원

모든 차량관련 문제는 24시간 상시지원 센터(푸조 어씨스턴스)에서 제공해드립니다.

안전운행에 지장이 없는 차량의 깨짐, 찌그러짐, 기스 등은 별도의 연락이나 수리없이 그냥 타시다가 반납하시기 바랍니다.

01 어떠한 상황에서 지원 요청을 할수 있는가?
푸조 어씨스턴스(PEUGEOT ASSISTANCE)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지원을 해 드립니다.

- 하루안에 수리될수 없는 차량 고장이나 정지상황
- 차량 도난시도 또는 사고로 인한 정지상태와 그에 따른 피해가 하루안에 수리될 수 없을 경우
- 차량도난시 (의무적으로 도난신고 필수!!)

02 어떻게 지원 요청을 할수 있는가?
프랑스에 계신 경우 : 01 47 89 24 24 를 누르세요. [유료통화]
프랑스가 아닌 경우 : (국제전화번호) 33 1 47 89 24 24 를 누르세요. [유료통화]
!알려드립니다.

- 고객님이 계신 나라와 전화에 따라서, 해당국가의 국제전화번호를 누르신 후에 국가번호(33) 지역번호(1) 전화번호(47 89 24 24)를 누르십시오.
- 유럽전화나 유럽 유심전화의 국제전화번호 : "00"
- 한국 핸드폰의 국제 전화번호 : "001" 또는 "002"

03 푸조 어씨스턴스는 계약자님께 어떤 정보를 요청하는가?
!알려드립니다.

중요 : 계약자님은 항상 차량등록증을 소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계약자님의 차량정보, 견인할 위치정보, 연락 가능한 연락처 정보를 요청합니다.

- 차량 번호판 번호 (또는 차량등록증상의 차대번호)
- 리스 계약정보 (픽업일과 반납일, 반납장소 등)
- 견인이 필요한 차량이 있는 주소 또는 위치정보
- 계약자님과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 지원이 필요하신 내용

전화하기
  • 01전화하기

    위의 02번 항목에 안내된
    전화번호로 전화주세요.

  • 02언어선택

    안내멘트를 듣고
    해당 언어를 선택하세요.
    1번: 불어 / 2번: 영어

  • 03푸조 어씨스턴트
    안내받기

    03번 항목의
    정보들을 수집한 후에
    어떻게 지원을 해드릴지
    안내를 드립니다.

  • 04두번째 전화하실 때
    주의사항

    두번째 전화하실때에는
    제공해드린 "사건번호(File Number)"나 "차량번호(Plate Number of Car)"를 말씀해주세요

!알려드립니다.

- 모든 통화내용은 푸조 어씨스턴트 컴퓨터상에 체계적으로 기록. 관리되기에, 두번째 전화하실 때에는 제공해 드린 "사건번호(File Number)"나 "차량번호(Plate Number of Car)"를 말씀해주세요!!
- 담당자가 바뀌어도 계약자님이 필요하신 내용만 요청하시면 됩니다.

04 푸조 어씨스턴스는 어떻게 지원을 할까?
  • 01현장에서의
    응급 수리

  • 02만약 현장수리가
    불가능 하다면

    가까운 PEUGEOT 정비소로 견인하기

  • 03만약 하루 이상
    정지상태라면

    첫번째 가능성: 차량렌트
    두번째 가능성: 숙소
    세번째 가능성: 운송

!알려드립니다.

- 푸조 어씨스턴스 지원은 사고당 최대 915.0유로(세금포함) 한도내에서만 제공됩니다.
- 렌터카와 숙소 동시제공은 불가합니다. (숙소 제공시 1일 최대 65.0유로로 한정)


지원 절차

01 첫번째 단계
확인 푸조 어씨스턴스에서 지불하는 견적 차량도착
행동 차량을 현장에서 수리 시도
주의
프랑스 등의 일부 고속도로에서는 PEUGEOT ASSISTANCE 같은 사설업체 견인이 불가능합니다.
그럴 경우, 고속도로의 응급전화에서 승인된 고속도로 견인업체에 의무적으로 견인 요청해야 합니다.
PEUGEOT ASSISTANCE는 고객의 요청에 의해 차량이 고속도로에서 나오면 교대작업을 할수 있습니다
02 두번째 단계
확인 현장에서 수리가 불가능한 차량
행동 가장 가까운 푸조 정비소(PEUGEOT Garage)로 견인하기
주의
견인 차량이 도착하기까지 보통 1시간 또는 그 이상이 시간이 소요됩니다.
안전한 곳으로 이동하시어 약간 여유를 가지고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03 세번째 단계
확인 차량이 푸조 정비소에 도착하여 차량문제 진단 및 부품공급 시기 파악
하루안에 차량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행동 푸조 어씨스턴트는 3가지 가능성 중의 한가지 제안을 합니다.
기본적인 지원은 첫번째 가능성인 렌터카 제공입니다.
주의
렌터카 제공을 위하여 주변의 모든 렌트회사에 비슷한 급의 차량수배를 합니다.
오토차량은 시기에 따라서 렌터카 차량수배 및 제공에 시간이 상당히 많이 필요합니다.
여유를 가지시고 숙소에서 쉬시거나 주변관광을 하시고 계시면, 푸조 어씨스턴스에서 렌터카가 준비가 되는대로 전화연락을 드립니다.

지원 내용

01 첫번째 가능성 : 렌터카 제공
사고당 915유로(세금포함) 한도내에서, 계약의 유효기간내에서 차량 수리기간 동안 렌터카를 제공합니다.

- 계약자님이 계신 곳에서 렌터카 회사까지는 택시 요청하세요.

!중요!

- 렌터카 제공시 적용되는 보험은 푸조 리스차량 보험과는 다르며, 해당 렌터카에서 제공되는 기본적인 보험들만 적용되어 렌터카가 지급됩니다.
- 제공된 보험이외의 추가적인 보험이나 옵션에 대해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 계약자님 요청이나 렌트회사의 권유로 추가보험이나 옵션에 가입하시고 렌터카 카운터에서 비용 결제를 하셨다면, 그 비용은 계약자님 본인 부담이며 환급이 불가합니다.
- 해당 지역의 렌터카 차량유무의 상황에 따라서 푸조 리스차량과는 특징이 다른차량이(오토/수동, 디젤/가솔린, 차량 및 트렁크 크기) 제공될 수 있습니다.
- 이런 경우 별도의 보상이나 손해배상이 승인되지 않습니다.

차량수리가 완료된 후에는 렌트카는 반납을 하시고, 수리된 차량을 푸조정비소에서 직접 픽업하셔야 합니다. (택시 요청하세요)
!경고!

수리된 차량을 별도로 배달해 드리지는 않습니다.

렌터카 제공 및 사용시에 다음 몇몇조건을 준수해야 합니다.
운전자 최소연령 만 21세 (몇몇 나라에서는 만 23~25세)
운전면허증 취득 최소 1 년전 취득
악세서리 트레일러 등을 끌수 있는 액세서리 부착금지
반납 픽업시 가득찬 연료를 받으셨기에 반납시에는 가득 채워셔야 합니다.
보증 계약자님의 국제신용카드를 담보용으로 제시해 주셔야 합니다.
!중요!

렌터카 회사에 담보용 국제신용카드 제시를 못하시거나 거부하시는 경우, 푸조 어씨스턴스는 렌트카 제공 불가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02 두번째 가능성 : 숙소 제공 (또는 숙박비 지원)
사고당 915유로(세금포함) 한도 내에서, 차량 수리기간 동안 숙소를 제공합니다.

- 단, 1일 숙소 또는 숙박비 제공 비용은 최대 65유로로 한정됩니다.
- 차량수리가 완료된 후에는 렌트카는 반납을 하시고, 수리된 차량을 푸조정비소에서 직접 픽업하셔야 합니다. (택시 요청하세요)

!경고!

수리된 차량을 별도로 배달해 드리지는 않습니다.

!주의!

특수한 상황이 아닌 경우, 렌터카를 지원받으시기 바랍니다. 이동수단이 없으면 아무것도 못하는 경우가 발생됩니다.

03 세번째 가능성 : 반납장소로 운송 및 계약종료
계약을 종료하시고 현위치에서 계약된 반납장소로 이동을 원하실 경우, 사고당 915유로(세금포함) 한도 내에서,
기차 일등석 혹은 항공기 이코노미석(기차 8시간 이상 소요시)의 교통비를 지원해드립니다.

!푸조 어시스턴스는 아래의 비용지출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지원요청 동안의 식사비, 교통비, 전화통화비, 도로통행료, 연료비 등
- 계약자님의 여정 지연 및 변경, 그에 따른 비용


지원 제외

푸조 어씨스턴스(PEUGEOT ASSISTANCE)는 다음의 이유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사건의 경우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차량제조자에 의해 예견된 유지활동(차량 의무점검)에 반하는 행동 차량 열쇠 분실, 파손, 도난
연료고갈에 의한 고장 오프로드에서의 차량매몰
행정당국에 의한 차량정지, 특히 심각한 위반시 (속도위반, 음주운전 등) 불법 차량영업으로 인한 차량몰수
천재지변, 전쟁, 내란, 파업, 폭동 등의 불가항력적인 상황